chachany
2017년 8월 16일

예약 전 꼭! 확인해야 할 숙소규정 및 환불규정

댓글 0개

수정: 4월 24일

 

  • 한인민박의 특성상 호텔과는 예약과정부터 운영방식까지 전부 다르며, 공동생활을 하는 쉐어룸인만큼 모두가 불편함 없이 지내기위해 예약 전 공지해드리는 내용으로, 예약 전 미리 안내해드렸음에도 확인하지 않고 생기는 모든 비용 및 문제에 대해서도 예외없이 적용됩니다. 예약 하신다는 것은 이하 이용규칙과 환불규정을 준수하신다는 동의하에 예약이 진행되는 것으로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없이 적용되니 반드시 예약 전 미리 숙지해주세요.

체크인시간

차차뉴욕 체크인 시간은 15:00~20:50 / 체크아웃 시간은 11:00 입니다. **최대 23:50 이후의 체크인은 하지 않습니다.

체크인시간을 확인하지않고 예약한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 정해진 시간 외 체크인을 하게되면 매니저의 extra work에 대한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Early Tip(13:30 ~ 14:50) $20 / Late Tip (21:00 ~ 23:50) $30

(비행기 연착 및 천재지변으로 인해 원래의 예정된 시간보다 늦게 레이트체크인을 하게 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되는 요금입니다.)

예기치못한 사정(항공편 결항 및 연기 등등)으로 인해 24:00이후에 체크인을 하게되는 경우 Late tip $40을 시작으로, 1시간마다 $10씩 추가됩니다.

예를들어 원래 약속된 체크인 시간이 밤 11시로 레이트체크인팁이 $30이였는데, 항공기연착 및 결항 등으로 인해 미뤄져 새벽1시에 체크인을 하는 경우 $20이 추가되어 총 레이트체크인팁은 $50입니다.

피치못하는 사정으로 인해 늦어진 점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현지매니저가 업무가 끝난 시간임에도 새벽까지 잠을 못자고 대기해야하는 추가업무에 관한 팁입니다.

미국은 음식을 배달시키거나 커피를 사먹는 이런 작은 일에도 항상 팁을 줘야하는 팁문화입니다.

예약자님의 편안한 숙박을 위하여 새벽까지 기다린 매니저에게 주는 팁이니 얼굴붉히지말고, 웃으며 즐겁게 만나요 :)

차차뉴욕 숙소 규정

- 예약금은 전체숙박액의 50%이며 달러 또는 원화(당일송금보내는환율적용)로 입금가능하며, 예약금을 제외한 잔금은 체크인 당일 캐쉬로 완납하게되므로 꼭 준비해주세요! (땡처리이벤트, 극성수기기간(명절연휴, 황금연휴,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초)은 숙박액전체 선불입니다.) - 예약 확정은 입금순입니다.

(숙박문의하시는 대부분의 손님들이 실제예약을 하지않더라도 예약금안내를 받으시기때문에 그 모든 분들의 자리를 홀딩 해드릴 수 없으므로,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가능한 빨리 예약금을 입금하셔야 먼저 예약 확정이 됩니다.) - 최소숙박일은 4박이며, 그 미만의 예약의 경우 원하시는 입실일 최대 1주 전 쯤 연락을 주시면 예약가능여부를 확인 후 캐리어를 반입하지 않는 조건으로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한인민박 특성상 정식등록이 되지않다보니, 운영상 캐리어반입이 가장 민감하여 제한을 두고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필요하시다면 숙소근처 짐보관소를 소개해드립니다.) - 미여디할인의 경우 최소숙박일 이상부터(연박기준) 적용되며 다른할인과 중복할인은 불가합니다.

(땡처리할인기간 및 극성수기 시기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차차뉴욕은 쉐어룸의 특성상 숙박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40세 이하까지만 예약을 받습니다. - 영유아의 경우 보호자가 있다하더라도 다수가 이용하는 쉐어룸으로 이뤄진 숙소구조상 안전상의 이유로 예약이 불가합니다. - 미성년자로만 이뤄진 그룹은 숙박이 불가합니다. - 쉐어룸특성상 예약한 룸에서 지내시게 될 자리는 랜덤배정됩니다. 입실하신 후에 자리이동을 원하시는 경우 매니저에게 먼저 의사를 밝히신 후 이동하셔야하며, 침구를 새로 세팅해드려야 하므로 침구교체비용 $5이 있습니다.  - 숙소 내 기물파손시 실비보상 하셔야합니다. - 예약자외에 다른사람(친구, 가족 등등)은 숙소는 물론 숙소건물 출입이 절대 불가하며, 적발시 퇴실조치됩니다. (한인민박은 호텔이아니기때문에 예약자가 아닌 분들께 숙소공개를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어떤 이유에서든 외부인이 숙소를 방문하는것은 절대 불가합니다. (숙소화장실 사용, 짐 옮겨주기 등등))

- 개인부주의로인한 분실, 파손 및 안전사고는 책임지지않습니다. - 숙소 내 모든 불법적인 행위(절도, 폭행, 성희롱, 고성방가, 흡연 등등)는 무조건 퇴실조치됩니다.

(특히 건물 내 흡연의 경우 뉴욕주 법에 의하여 적발시 형사처벌됩니다.)

-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한인민박은 호텔이 아닙니다.

빌딩 전체가 아닌 예약 후 알려드린 유닛(호수)만 숙소입니다! 그러므로 숙박객분들은 아파트로비의CONCIERGE SERVICE 를 절대!!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로비에 위치한 CONCIERGE(관리인)는 아파트 빌딩에 서류상 정식으로 등록된 사람만 유료로 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전구교체, 스페어열쇠보관 등등) 예약 전 안내 그리고 입실 후 체크인 시 현지매니저가 두번이나 숙박객분들께 현지매니저가 없으면 컨시어지서비스이용이 불가하며 그렇기때문에 열쇠분실 등 무슨일이 있든 매니저에게 연락을 달라고 안내드렸음에도 이를 따르지않고 로비 컨시어지에서 숙박객분이 서비스를 요청하는경우엔 퇴실조치됩니다.

 

캐리어규정

- 최소숙박일 4박(연박기준)이상 부터 1인당 캐리어 1개(최대28인치이하)만 반입가능하며 최소숙박일 미만의 경우 캐리어반입이 불가합니다.

(캐리어 외에 개인가방(백팩, 크로스백, 에코백 등등)1개는 가능합니다.)

- 28인치를 초과하는 사이즈의 캐리어와 이민가방은 반입불가입니다.

- 30박이상 장기숙박의 경우 최대 캐리어2개(최대28인치이하)까지 반입가능합니다.

- 캐리어없이 입실하시는 경우 -$10 할인을 해드리니 예약 시 미리 말씀해주세요 :)

- 머리까지 올라오는 배낭여행용 가방은 캐리어로 분류됩니다! - 1인1캐리어 반입 이후에 현지에서 캐리어를 구매해서 추가 반입하는경우도 불가하며, 임의로 추가반입시 퇴실조치됩니다. 

- 1인1캐리어일지라도 숙박 중 아울렛쇼핑을 위해 가져오신 캐리어를 가지고나가서 다시 들고들어오는 행동도 아래와 같은 이유로 절대불가합니다. (한인민박은 호텔이 아닙니다. 그렇기때문에 캐리어반입이 숙소운영의 가장 민감한 부분입니다. 그러므로 추가반입하는 캐리어를 사용여부는 관계가 없이 숙소내에 머무실 다수의 예약자분들께서 매니저없이 혼자 숙소내로 들어오는 과정이 문제가 되는것입니다. 모든 숙박객이 편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안전한 숙소운영을 위한 규정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숙소 내 짐보관은 불가합니다. (체크인 전 후 모두 불가)

숙소엔 짐을 보관할 전용 라커가 없기때문에 혹시모를 분실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위하여 짐보관을 하지 않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외부 짐 보관소를 이용해주세요. [외부짐보관소 정보 바로가기]

 

차차뉴욕 환불 규정

- 체크인날짜 기준 30일 이전 예약 취소, 변경시 서비스수수료(전체숙박액의 10%)를 제외한 나머지 예약금을 환불해드립니다. - 위의 사항(30일 이전 통보)에 해당되지 않는 예약취소 및 변경은 환불되지않습니다. - 모든 입실취소는 입실 기준날짜(미동부시간 기준)로 진행됩니다. 

- 환불요청시 최대 7일 안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타인에게 예약양도는 불가합니다. - 예약완료 후, 예약날짜 축소 및 변경이 있을 시에도 예약취소와 동일함으로 위의 환불규정이 적용됩니다. - 일정변경, 개인사정, 변심 등의 이유로 인해 예정된 날짜보다 일찍 체크아웃 하시거나 혹은 더 늦게 체크인을 하시는 경우에도 숙박하지 않은 날짜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천재지변으로 인한 항공기 연착, 취소 등의 경우도 환불은 불가합니다. - 예약확정은 입금순으로 먼저입금한 다른입금자에 의해 예약이 확정되지 못한 경우는 입금하신 예약금 100%를 환불해드립니다. - 최소숙박일 미만, 극성수기기간 그리고 땡처리&얼리버드 이벤트가로 예약하신 경우 기간에 관계없이 예약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니 신중히 결정해주세요!

 

 

최근 게시물
  • chachany
    2018년 8월 10일

    뉴욕에서의 빛나는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비디오 카메라. 박보검 카메라, 꽃청춘카메라, 백종원카메라, 오디션 캠, 유투버 카메라 등등으로 불리우는 canon vixia mini 를 대여해드립니다 ! 방송에서 사용 할 만큼 선명한 화질과 음질 그리고 휴대하기 편리한 무게를 자랑하는 카메라입니다! 현재 단종된 상품인데다 한국의 유명 여행 프로그램이나 유투버들이 필수로 사용하는 카메라라 중고로도 구하기 힘든 제품이에요 :) 이 카메라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다른 고프로 카메라와는 다르게 화면을 직접 보면서 녹화가 가능하기때문에 화면에 어떻게 나오고있는지 매순간 확인하면서 찍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셀카도 화면을 보면서 찍는거랑 후면카메라로 느낌대로 찍는거랑은 확실히 다르잖아요 :) 캠코더의 자세한 사양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 [캐논 vixia mini 바로가기] 대여비용 >> 1박 (24시간) : $35 대여방법 >> 현지매니저의 카카오톡 아이디 (nychacha)로 1. 대여하는 분 성함 2. 원하시는 대여날짜 ( 예: 1월1일~1월2일(1박) ) 3. 차차뉴욕에 예약된 날짜 위의 3가지 사항을 알려주세요 ! (비디오캠 대여는 차차뉴욕 숙박객에 한해 제공되는 대여입니다.)
  • chachany
    2017년 9월 8일

    차차뉴욕 정상 체크인 시간은 15:00~21:00 체크아웃 시간은 11:00 입니다. 차차뉴욕 체크인 시간은 15:00~20:50 / 체크아웃 시간은 11:00 입니다. **최대 23:50 이후의 체크인은 하지 않습니다. 체크인시간을 확인하지않고 예약한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 정해진 시간 외 체크인을 하게되면 매니저의 extra work에 대한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Early Tip(13:30 ~ 14:50) $20 / Late Tip (21:00 ~ 23:50) $30 (비행기 연착 및 천재지변으로 인해 원래의 예정된 시간보다 늦게 레이트체크인을 하게 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되는 요금입니다.) 예기치못한 사정(항공편 결항 및 연기 등등)으로 인해 24:00이후에 체크인을 하게되는 경우 Late tip $40을 시작으로, 1시간마다 $10씩 추가됩니다. 예를들어 원래 약속된 체크인 시간이 밤 11시로 레이트체크인팁이 $30이였는데, 항공기연착 및 결항 등 피치못할 사정으로 새벽1시에 체크인을 하는 경우엔 $20이 추가되어 총 레이트체크인팁은 $50입니다. 피치못하는 사정으로 인해 늦어진 점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현지매니저가 업무가 끝난 시간임에도 새벽까지 잠을 못자고 대기해야하는 추가업무에 관한 팁입니다. 미국은 음식을 배달시키거나 커피를 사먹는 이런 작은 일에도 항상 팁을 줘야하는 팁문화입니다. 예약자님의 편안한 숙박을 위하여 새벽까지 기다린 매니저에게 주는 팁이니 얼굴붉히지말고, 웃으며 즐겁게 만나요 :)
  • chachany
    2017년 9월 8일

    킴스택시 전화번호 +1(718)501-3533 카톡아이디 nyone 위의 연락처로 연락하셔서 차차뉴욕을 간다고 하시면, 기사님께서 예약을 도와주실거에요!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자님이 공항에 도착하는 날 도착시간에 맞춰서 기사님께서 공항 터미널에 미리 대기하고 계시고, 바우처에 적혀있는 매니저와의 약속장소까지 모셔다 주십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이 어렵거나, 편안하게 이동을 원하시는 분들께 한인택시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 공항에서 약속장소(맨해튼)까지 요금 - 모든 비용은 팁 포함 캐쉬(달러)결제입니다 .- JFK >> $50 LGA >> $40 EWR >> $75